OUR STORY

ABOUT US

“FROM ENGLAND”

영국 런던에서 온 도들백스는 위생과 안전, 환경을 생각하고 어린 아이 부터 성인까지 생각한 멀티 파우치 전문 브랜드 입니다.

2013년..
건축가로 일하던 나딘은 릴리를 낳았습니다.
어느 날 릴리를 위한 점심 도시락을 만들고 있던 나딘은 사무실에 와야한다는 긴급한 전화가 왔습니다.
사무실의 급한 호출로 릴리를 할머니에게 맡기기 전에 밥 먹일 시간이 없었고, 나딘이 메이크업을하고, 작업 가방을 챙기고, 릴리의 코트를 입히는 동안, 릴리에게 밥 먹일 숟가락, 턱받이, 용기 중 어떤 것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할머니는 릴리에게 밥을 사 먹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일 가는길 버스에서 나딘은 이유식파우치를 생각했고, 여기에 나딘이 릴리를 위해 만든 음식들을 채울 수 있을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러면 릴리는 혼자 밥을 먹을 수 있을텐데.."

나딘의 건축가적 두뇌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포장 회사에 일하는 사촌 자이드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자이드는 나딘의 음식 파우치 아이디어를 좋아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투명한 플라스틱 주머니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생적이고 안전해야한다!
어린 아이가 쉽게 잡을 수 있어야 한다!
성인과 어린이에게 아름다워야 한다!
식기 세척기 및 온수에 안전해야한다!
재사용 및 재활용 사용이 가능해야한다!
냉동고에서 사용 가능해야한다!

이런 모토를 토대로 많은 테스트를 거친 후 2015 년 9 월 DoddleBags(도들백스)가 탄생했습니다.
그들은 DoddleSpoon(도들스푼)과 DoddleBrush(도들브러쉬)도 만들어 냈고, 테스트하고 제작한 다른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경청했습니다.
그리고 1년여 후, 2016년 가을 DoddleArtBox(도들아트박스) 및 DoddleDiscoveryBox(도들디스커버리박스)를 출시했습니다.

본제품은 공급자 적합성 평가 대상품목으로 인증을 필하였으며, kc마크는 이제품이 공통 안전 기준에 적합 하였음을 의미 합니다. 안전 확인신고확인증번호 cb111to34-8001

식품 안전 확인신고확인증번호
2CA2018100485834

LOVED IN THE WORLD

도들백스는 유럽 런던의
손꼽히는 상들을 수상했습니다.